카드론 대출받는 방법 (카드사별 조건 주의사항)

카드 결제일이 코 앞인데 결제대금이 부족하면 어떤 상품을 써서 결제대금을 메울지 고민하게 됩니다. 이럴 때 긴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카드론입니다.

카드론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장기 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대출상품은 많이 알려져있지만,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은 생소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카드론 정보,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 카드 회사별 대출 조건,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론 정보

카드론은 신용카드 회사에서 가입 고객에게 별다른 심사 절차 없이 무담보 소액 신용 대출을 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방문, 보증, 서류가 필요없이 신용카드와 연체기록만 없으면 쉽게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상환기간이 최대 5년까지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상환을 할 수 있고, 전화나 인터넷으로 쉽게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기 신용대출입니다.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

  • 신용카드 앱 이용
    각 신용카드 회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은 “금융” 이라는 메뉴를 통해서 카드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가능하며, 간단한 심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본인의 계좌로 바로 입금되기때문에 돈이 급할때 바로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 ARS 이용
    신용카드 앱 이용이 번거로우시면 고객센터의 ARS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앱을 이용할 경우와 마찬가지로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가능합니다.
  • ATM 이용
    시중에 있는 ATM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카드사마다 협약, 제휴된 ATM 기기가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알아보셔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카드론을 이용하시기 전에 내 신용점수에 따라서 대출금리가 결정되기 때문에 미리 연체기록이나 신용점수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드 회사별 대출 조건

우리나라의 신용카드회사별 카드론 대출조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회사대출한도금리대출기간
삼성카드최대 5,000 만원연 4.9 ~ 19.9 %최대 36 개월
신한카드최대 5,000 만원연 4.3 ~ 19.9 %최대 36 개월
현대카드최대 5,000 만원연 4.5 ~ 19.5 %최대 60 개월
하나카드최대 5,000 만원연 6.9 ~ 19.95 %최대 60 개월
롯데카드최대 5,000 만원연 4.9 ~ 19.9 %최대 60 개월
KB카드최대 5,000 만원연 3.9 ~ 19.9 %최대 72 개월
NH카드최대 3,000 만원연 6.9 ~ 22.4 %최대 36 개월
우리카드최대 5,000 만원연 5.2 ~ 19.9 %최대 60 개월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 - 한도확인

요즘 대출상품은 기존 대출이 있거나, 직업이나 수입이 없어도 가능한 대출상품이 많다고 합니다.

신용점수의 하락이 없는 안전한 한도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1분만 내시면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틈새 대출상품을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카드론은 은행권이 아닌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고, 다른 대출상품에 비해서 신용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선 다른 대출상품을 알아보신 후에 최대한 짧게 적은 금액으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카드사별로 대출한도나 금리, 기간이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서 확인후에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수입이 없거나 자산이 없어도 최대 4.5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대학원생 전세대출 알아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